일대일 체형컨설팅..비비고 '26일 광화문 비비고' 선착순 이벤트

일대일 체형컨설팅..비비고 '26일 광화문 비비고' 선착순 이벤트

강동완 기자
2012.04.25 16:33

CJ푸드빌의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m)는 최근 남성 스타일 채널 XTM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체형별 밸런스 맞춤 비빔밥인 <절대남자 B-BOX>를 오는 26일 광화문 비비고점에서 약 200여명에게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절대남자 B-BOX>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XTM<절대남자 2>의 MC 류태준과 한동길, 김선우 국내 최정상의 스타급 트레이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평소 XTM이 아니면 쉽게 접할 수 없는 이들 트레이너들은 26일 당일 식사 전후에 원하는 사람에 한해 인바디 측정기를 통한 분석을 바탕으로 일대일 체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 26일 당일 비비고 광화문점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트레이너들의 체형 컨설팅은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비비고 관계자는 “평소 몸매에 많은 관심이 많은 20~30대는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30~40대 등 누구나 이번 행사에 직접 참여 할 수 있다”며 “<절대남자 B-BOX>를 활용한 체형별 식사로 균형 있고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절대남자 B-BOX> 출시를 위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중인 Dynamic GYM Show XTM<절대남자2>의 한동길, 윤태식, 김선우 등 국내 최고의 트레이너들이 직접 메뉴구성에 참여하여 방송에 출연중인 일반인 절대남 100명의 체형과 운동습관, 식습관까지 고려해 비비고와 함께 체형 별 맞춤형 식사를 구성 했다.

<절대남자 B-Box>는 라이트하게 즐기고 싶지만 영양소의 밸런스도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을 위한 그린(Green), 닭가슴살이 포함되어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블랙(Black), 스태미너에 효과적인 보리밥과 두부의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레드(Red)의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