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웰빙 샌드위치 레스토랑 퀴즈노스(대표이사 김영덕)는 바쁜 아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모닝 세트’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모닝세트는 퀴즈노스의 베스트셀러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총 칼로리는 500kcal가 되지 않아 바쁜 아침 직장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뉴이다.
퀴즈노스 프리미엄 모닝세트는 성인 여성 하루 권장 칼로리(2100kcal)의 1/4 미만으로 칼로리는 낮지만, 소비자의 영양 균형을 맞춘 세트이다. 특히, 섬유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몸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 몸에 잔여물이 남지 않는 샐러드를 추가했다.
프리미엄 모닝세트는 수제 소고기, 터키 가슴살, 꿀로 숙성한 햄과 달콤상큼한 랜치 드레싱과 체다치즈를 121℃ 오븐에서 구워 따뜻한 ‘트래디셔널 샌드위치’와 신선한 채소, 토마토, 체다치즈, 닭가슴살에 허니 머스타드 소스를 넣은 ‘허니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 및 100% 아라비카산 원두 커피로 구성되어 있다.
퀴즈노스 김영덕 대표는 “프리미엄 모닝세트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제공되므로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모닝 세트는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판매하고 포장이 가능하다. 가격은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