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실속있는 선물세트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 삼양사, 실속있는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삼양사가 추석을 맞이하여 ‘까라페리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까라페리 선물세트’는 120년 전통의 이태리 까라페리社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포도씨유로 구성됐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포도씨유와 올리브유를 중심으로 구성된 까라페리세트 5종, 고품질의 닭가슴살 통조림캔이 포함된 웰빙세트 2종,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 비법소스가 포함된 100작세트 1종 등이다.

‘까라페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올리브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지중해 지역에서 재배된 품질 좋은 올리브유를 골라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거쳐 생산되며 샐러드, 파스타, 소스 등 올리브유의 향을 살려주는 요리에 사용하면 좋다.
‘까라페리 포도씨유’는 맛이 담백하고 풍미가 은은해 요리 후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며 특히 오랜 시간 조리하는 볶음, 부침, 튀김요리와 어울린다. 필수지방산인 리놀레산과 황산화제인 비타민E를 함유하여 웰빙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좋은 제품이다.
‘까라페리 클래식 1호’는 까라페리 포도씨유 750ml 2병으로 구성됐다.
‘웰빙 셀렉션 3호’는 까라페리 포도씨유 750ml 2병과 하인즈 프리미엄 치킨 브레스트 150g 3캔으로 구성됐다. 하인즈 프리미엄 치킨 브레스트는 140년 이상 우수한 품질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하인즈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까라페리 100작 1호’는 까라페리 포도씨유 750ml 2병,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 160g 2병, 까라페리 전용깔끔마개로 구성됐다.
◆ 한국야쿠르트, 성별-연령대별로 최적화된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갖춰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태풍으로 인한 물가상승과 경기불황으로 인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반영해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실속형 알뜰제품 위주로 한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를 추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비타민’을 세트 상품으로 마련했다. 비타민 3종 선물세트(멀티, B복합, C), 비타민 2종 선물세트(멀티, C)로 구성했으며, 20% 할인된 92,800원, 62,400원에 판매한다.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 개선을 돕는다.
독자들의 PICK!
‘브이푸드 비타민B복합’은 천연건조효모와 식물에서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출해냈다. 비타민B군은 가족용 활력 비타민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필수 영양소다.
‘브이푸드 비타민C'는 청정지역인 브라질산 아세로라에서 주원료를 추출했다. 시중의 비타민C 제품에 흔히 쓰이는 인공맛 분말이나 향분말, 설탕을 전혀 쓰지 않고 블루베리, 오렌지과즙, 매실 등 과일로만 맛을 냈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로부터 세포손상을 예방한다.
공부하느라 피로한 청소년(수험생) 자녀에게 선물할 맞춤형 제품도 마련했다.
지난 9월 3일 출시된 신제품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15%할인된 가격으로 5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개발한 식약청 개별인정형 기능성 소재인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들어져 청소년의 학습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멀티비타민미네랄, 두나리엘라, 비타민C,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영양 개선, 눈 건강, 성장 발육, 학습피로회복 등에도 도움을 준다. 하루 한번 섭취로 청소년(수험생) 일일 권장 필수 영양성분을 충족할 수 있다.
환절기 부모님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전문브랜드 ‘한진생’은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한진생’ 제품군은 국산 6년근 홈삼농축액 100%인 ‘홍삼정’, 순수 홍삼음료 ‘홍삼순액’, 과로와 음주에 지친 남성들을 위한 ‘홍삼원기’, 생활 활력이 저하되는 여성분들을 위한 ‘홈삼미인’,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을 위한 ‘홍삼튼튼’, 홍삼농축액과 호두와 아몬드가 포함된 웰빙간식 ‘홍삼양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부모님 건강세트(홍삼정, 오메가3, 글루코사민), 엄마 건강세트(미즈 이소플라본, 글루코사민), 슬림핏다이어트 세트(가르시니아, CLA) 등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 구성도 10%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 CJ제일제당, “장인정신과 전통 담긴 최고의 명품김 선물하세요!”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해 국내 최고 수준의 원초와 전통 재배방식, 장인정신이 담긴 명품김 ‘프레시안 정월품은 해의명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시안 정월품은 해의명가’는 30년 만에 부활한 전통의 김 재배방식인 지주식으로 재배한 김 제품으로, 김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1월 중순에서 2월 초순 사이 단 한번만 수확한 최고 품질의 원초로 만들었다.
국내에서 가장 품질 좋은 김을 생산하는 제부도 앞의 작은 섬 도리도에서 30년 이상 김만을 재배한 김 명인 2명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도리도는 김이 자라는데 가장 큰 요인인 조류, 수온, 염분의 조건이 가장 적합한 섬이다. 수온 변화가 크지 않고 갯벌 및 해수와 민물이 만나는 지역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보다 김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질소, 인이 풍부하여 맛이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레시안 정월품은 해의명가’는 오프라인은 현대백화점,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 식품전문 통합쇼핑공간인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만 판매된다. 가격은 1속에 160,000원이고, 2속에 300,000원이다.
◆ 스타벅스, 가을 신제품 및 추석 선물세트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스윗 앤 솔티 모카’, ‘스윗 앤 솔티 핫 초콜릿’ 음료 2종을 비롯해, 원두, 케익, 텀블러, 머그 등 총 25종의 신제품을 전국 460여 매장에서 출시한다.
또 신제품 원두와 텀블러, 머그, 비아, 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4종도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27,800원~41,000원이며, 선물세트 구입시 무료 음료권, 비아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새로운 가을 음료로 선보이는 ‘스윗 앤 솔티 모카’와 ‘스윗 앤 솔티 핫 초콜릿’은 각각 카페 모카와 핫 초콜릿에 고소한 토피 넛 시럽을 넣고, 설탕과 구운 천일염이 혼합된 토핑과 카라멜 드리즐을 얹혀 단맛과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가격은 톨사이즈(365ml) 기준으로 ‘스윗 앤 솔티 모카’는 5,600원, ‘스윗 앤 솔티 핫초코’는 5,1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