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원두커피 '추석선물로..'

집에서 즐기는 원두커피 '추석선물로..'

강동완 기자
2012.09.17 16:33

색다르고 실속 있는 추석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 집에서 즐기는 카페베네 ‘마노’,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커피 세트를 추석 선물세트 출시했다.

카페베네에서 즐기던 커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카페베네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의 전문노하우를 접목해 개발한 카페베네의 스틱원두커피 ‘마노디베네’와 텀블러로 구성된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다.

선물세트에는 카페베네 워두커피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마노 디 베네 ? 마일드’와 진한 커피향을 담은 마노디베네-다크 2종이 모두 10개씩 총 20개가 포함되며 카페베네 텀블러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스텐텀블러 ‘뿌로’가 함께 세트로 구성된다. 전국의 800여개 카페베네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33,000원.

카페베네 관계자는 “실속 있는 추석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원두커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분들과 카페베네 커피를 선물로 나누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질 원두커피 즐길 수 있어 추석 선물로 제격!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정통 원두커피 제품들로 구성된 ‘쟈뎅 추석 선물세트’를 대형마트와 쟈뎅샵 및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쟈뎅 추석 선물세트’는 쟈뎅의 프리미엄 원두커피와 공정무역 커피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차별화된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로스팅 강도에 따라 Light, Dark로 구분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드립커피 로스트 원·쓰리’, 직접 커피 농장을 방문해 구입한 신선한 생두로 차별화된 커피 맛을 제공하는 티백용 원두커피 ‘콜롬비아 페레이라 원두커피백’ 등 쟈뎅 커피 3종과 동티모르에서 생산되는 공정무역 커피인 YMCA 피스커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쟈뎅샵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간편한 티백 타입의 원두커피백 선물세트들이 선보이고 있다. 정통 오리지널 원두커피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원두커피백 세트’와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마일드 원두커피백 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쟈뎅샵에서는 다양한 ‘까페모리’ 제품이 포함된 1~3만원 대의 여러 가지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 중이다.

한편, 쟈뎅은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커피 선물 세트를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10개의 제품을 사면 1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10+1 행사’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 중이며,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는 행사도 온라인에서 함께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