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 지날 무렵이 되면 아이는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줄 알며, 좋아하는 사물이나 환경을 보면 과장된 행동을 보인다. 특히나 음악이 흘러나올 때 아이가 손이나 엉덩이를 흔들며 리듬을 즐기는 모습은 흔히들 봐 왔을 것이다.
이와 함께 음악이 유아기 아이들의 정서 발달 과정에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또한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에서 나는 소리조차 하나의 리듬으로 받아들이는 아이들이기에 음악과 같은 리듬이 연결된 소리의 경우 아이의 지적, 감성적인 면에 많은 영향을 준다.
때문에 음악을 들려주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손쉽게 매일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악기를 하나쯤 구비하고 있다면 그렇지 않은 아이보다 좀 더 적극적이고 감성이 풍부한 아이로 자라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전세계 83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장난감 생산 브랜드 TOLO는 안전성과 품질 그리고 뛰어난 디자인으로 이미 국제적으로 우수성을 인정 받아 여러 기관으로부터 수상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최근 아이들이 음악과 쉽게 친해지면서 자연스레 정서 형성이 될 수 있도록 ‘클래식 아코디언’ 장난감을 개발하였다.

두 손으로 양쪽 손잡이를 움직이면 소리가 나는 악기로, 주름 부분은 신축성이 뛰어난 PE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의 팔 힘을 길러주는 데 도움을 주고 여러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시각적인 효과까지 고려하였다.
현재 (주)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com)에서는 아이들의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고려한 TOLO 브랜드의 ‘클래식 아코디언’을 매우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안전하고 품질이 우수한 다양한 TOLO 제품이 소개되어 있다.
유아의 발달 과정에 필요한 5원색 칼라를 사용하며 독창적인 라운딩 설계기법을 사용해 모서리가 없을 뿐만 아니라 1등급 플라스틱 ABS소재만을 사용하는 TOLO의 우수한 장난감에 관심가져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