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똑닮' 딸 옆모습 첫 공개…극강 초귀요미 "사랑스러워"

최지우, '똑닮' 딸 옆모습 첫 공개…극강 초귀요미 "사랑스러워"

류준영 기자
2023.01.22 21:37
최지우 인스타그램
최지우 인스타그램

연분홍빛 한복을 입고 극강의 '초귀요미' 매력을 발산한 배우 최지우의 3살 딸이 SNS(소셜미디어)에서 화제다.

최지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딸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최지우는 반려견과 딸의 모습을 번갈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고개를 들어 엄마와 눈맞춤하는 딸의 사랑스러운 뒷 모습이 네티즌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최지우는 1975년생으로 지난 2018년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고, 2020년 46세 나이에 딸을 출산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류준영 기자

·머니투데이 유니콘팩토리(미래사업부) 차장 ·한국과학기자협회 이사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석사 졸업 ·한양대 과학기술정책대학원 박사과정 ·2020년 대한민국과학기자상 ·(저서)4차 산업혁명과 빅뱅 파괴의 시대(공저, 한스미디어) ■전문분야 -벤처·스타트업 사업모델 및 경영·홍보 컨설팅 -기술 창업(후속 R&D 분야) 자문 -과학기술 R&D 정책 분야 컨설팅 -과학 크리에이터를 위한 글쓰기 강연 -에너지 전환, 모빌리티 등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 자문 -AI시대 기술경영 및 혁신 자문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