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에 한해 SMS티켓, 홈티켓, e-티켓 구입고객에게 최대 30%까지 ‘조건부 할인’이 시행된다.
코레일은 홈페이지(www.korail.com)를 통해 일부 지정된 KTX열차를 SMS티켓 홈티켓 e-티켓으로 구입할 경우 한정수량 만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조건부 할인’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8일 이후 출발하는 일부 KTX열차의 지정 수량에 한해 열차 출발 3일전까지 인터넷을 통해 SMS티켓.홈티켓.e-티켓으로 미리 구입해야 적용받을 수 있다.
조건부 할인은 반드시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할인상품->스페셜찬스'를 메뉴에 접속, 할인 가능한 KTX열차를 선택한 후 SMS티켓·홈티켓·e-티켓으로 구입해야 한다.
이번 할인은 다른 할인(예매일별 할인, 경로·장애인·어린이 할인, 단체할인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또 승차권 발매 후 날짜.시간.구간 등 여행변경이 불가능하다.
승차권 반환은 열차 출발 전까지 전국 철도역에서 가능(출발 1시간 전까지는 인터넷 반환 가능)하며, 열차 출발 후에는 불가능하다.
코레일 관계자는 "대상열차·구간·할인율 등은 시기별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승차일별로 직접 조회·확인해야 한다"며 "이번 할인은 다소 제한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이용객들은 반드시 사전에 이용방법을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의 이용안내 할인제도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