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2016] [그래픽] 리우올림픽 양궁 여자 단체전 금메달 획득 【서울=뉴시스】안지혜 기자 = 기보배(28·광주시청)-장혜진(29·LH)-최미선(20·광주여대)으로 구성된 양궁 여자대표팀은 8일(한국시간)열린 단체전 결승전에서 러시아에 세트스코어 5-1으로 승리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들의 PICK! 18살 나이 차…장기하-윤가이 2년째 열애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갑작스런 사망 아이 넷 '사돈총각'과 사랑에 빠진 딸…가출까지 내연관계 끝나자 스토킹에 "강간 당했다"…40대 여성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