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치아이, 포스코건설에 466억 발전설비 공급

비에이치아이, 포스코건설에 466억 발전설비 공급

김진형 기자
2010.02.01 13:49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비에이치아이(49,000원 ▼4,900 -9.09%)는 포스코건설에 466억원 규모의 발전설비를 공급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김진형 금융부장

안녕하세요. 금융부 김진형 금융부장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