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7월 20일 2Q 실적발표

GS건설, 7월 20일 2Q 실적발표

정현수 기자
2010.07.16 15:12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GS건설(23,300원 ▼1,000 -4.12%)은 오는 7월 20일 올해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6일 공시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정현수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부 정현수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