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전국 순회 '태교콘서트' 열어

일동후디스, 전국 순회 '태교콘서트' 열어

김성휘 기자
2006.12.07 16:48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는 오는 13일 부산을 시작으로 예비부모를 위한 음악회 ‘만남, 사랑, 그리고 두근거림 콘서트’를 전국 주요 5개 도시를 돌며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13일) 인천(17일) 대구(20일) 성남(26일) 서울(27일)에서 각각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 위주였던 기존의 태교 음악회와 달리 예비부모가 세계의 명화(名畵)로 태교하는 ‘미술태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 클래식과 재즈, 국악이 어우러진 퓨전 태교 콘서트와 미래의 아기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도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내년은 600년에 한번이라는 정해년(丁亥年), 이른바 '황금돼지'해다"며 "어느 때보다 기대되는 태교 음악회"라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임신출산교실을 통해 매년 약 2만여명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태교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이번 행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김성휘 기자

머니투데이 미래산업부(유니콘팩토리) 김성휘입니다. 국회/정당/청와대를 담당했고(정치부) 소비재기업(산업부), 미국 등 주요증시/지정학/국제질서 이슈를(국제부) 다뤘습니다. EU와 EC(유럽연합 집행위), 미국 워싱턴DC 싱크탱크 등을 경험했습니다. 벤처스타트업씬 전반, 엔젤투자, 기후테크 등 신기술 분야를 취재합니다. 모든 창업가, 기업가 여러분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