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신춘마케팅]더페이스샵, 신개념 순수비타민 C 함유 4주 미백 프로그램
봄 햇살이 눈부시다. 화사한 봄빛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지만 피부엔 '적신호'가 켜진다. 자외선이 강해지는데다 기미, 주근깨 등 칙칙한 피부가 봄 햇살에 더욱 도드라져보여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때다.
미백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4주간 미백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비타민C 미백 제품을 내놓았다.

'플레보떼 화이트 크리스탈 퓨어비타 프로그램'(12ml*4개, 2만9900원)은 물을 함유한 함수계(含水界) 타입의 순수비타민C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며 피부 친화성이 좋아 미백 효과가 우수하다. 백년초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 피부 미백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비타민C는 미백 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공기 및 수분, 열, 빛 등에 쉽게 산화되는 문제가 있는데 더페이스샵은 독자적인 안정화 기술로 안정성과 흡수력을 높인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순수비타민 C의 안정화기술관련 2건, 순수비타민C와 백년초 추출물의 미백 상승 효과와 백년초 추출물의 피부색상 개선 효과에 관해 2건 등 총 4건의 국내 특허가 출원된 상태.
제품 용기도 일반 용기 대신 알루미늄 호일이 사용된 7겹의 에어리스 튜브로 만들어져 공기와 열에 약한 순수비타민 C를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특히 내용물을 짜서 사용한 후 외부 공기가 튜브 안으로 재유입되는 것을 차단해 순수비타민 C를 최대한 보호했다.
농축된 순수비타민 C가 함유된 '퓨어비타 3%' 앰플 2개, '퓨어비타 5%' 앰플 2개로 구성돼 있으며 4주간 2단계로 사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