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오는 11월 1일 ‘한우 먹는 날’을 기념해 최고급 한우만 골라 초특가로 준비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한우데이’인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며 다하누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1등급 토종한우 차돌이 50%가 할인된 반값에 판매되고 최근 쌀쌀해진 날씨로 매출액이 급증한 토종한우 모듬뼈 역시 50% 파격가로 제공된다.
또 주부들의 행복한 장보기를 위해 필요한 상품으로만 구성한 ‘착한 가격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토종한우 국거리, 다짐육, 장조림, 육회 등을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다하누의 인기가공품인 다하누 육포 1+1, 다하누 고로케, 다하누 곰탕, 다하누 떡갈비 등의 상품을 2+1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육즙이 살아있는 우수한 토종한우로만 엄선된 다하누 구이 상품 역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편, 다하누몰은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