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얼한 매운 맛과 신선한 채소 요리가 특징인 사천성 요리
▶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농후한 맛의 상해 요리
▶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의 요리에 이국적 풍취를 더한 광동성 요리
▶ 메뉴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및 호텔 숙박상품권 증정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www.sichuanhouse.com)에서는 중국의 사천성, 상해, 광동성 지방의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중국 미식 여행’ 메뉴 9종을 출시한다.
얼얼한 매운 맛과 신선한 채소 요리가 특징인 사천성 요리는 봄철 입맛을 자극하고 비타민이 풍부해 기운을 북돋아 준다.
초이삼 포크밸리는 마늘로 볶아낸 삼겹살과 아삭한 초이삼을 센 불에 볶아낸 요리이다.
중국에서 식재료로 많이 쓰이는 초이삼은 배추보다 비타민A가 12배, 비타민C는 2배, 철분은 5배나 많이 함유돼 있다. 칠리소스로 맛을 낸 사천식 두부요리 시추안 칠리 더우프우는 높은 온도에서 튀겨내 겉은 단단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중국 중부 요리를 대표하는 상해요리는 19세기 이후 농산물과 해산물의 집산지가 되면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농후한 맛의 요리로 유명해졌다.
굴소스로 맛을 낸 시추안 동파육은 한번 삶아 기름을 뺀 오겹살을 4시간 이상 스팀으로 조리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소고기 오룡관자요리는 부드러운 가리비 관자살에 새우, 소고기를 넣고 튀겨 표고, 죽순, 두반야채소스로 매콤하게 조리한 일품요리이다.

시추안 해물 냉채는 전복, 해파리, 새우와 더불어 다섯 가지 향을 낸 장에 돼지고기를 조려서 만든 오향장육, 오리알을 발효시켜 만든 송화단을 담아내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중국식 냉채 요리이다.
한편, 시추안 하우스는 이번 중국 미식 여행 메뉴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투어익스프레스 여행상품권 및 5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상품권, 시추안 하우스 식사권 등 푸짐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7월 18일 발표할 예정이며, 시추안 하우스의 중국 미식 여행 메뉴는 오는 6월 30일까지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