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화학 방향제 쓰세요?

아직도 화학 방향제 쓰세요?

강동완 기자
2012.09.21 21:33

장소와 용도를 고려한 악취 제거제는 매우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은 화학 원료를 사용한 악취 제거제.

즉, 화학 성분으로 악취를 없애 버리기에 인간과 환경을 고려했다고 보기는 어렵다.

다시 말해 불필요한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방향제를 사용하지만 그로 인해 더 불필요한 성분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할 수도 있다는 것.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위생이 최우선인 음식점이나 병원의 경우 더더욱 방향제 선택에 신중을 가하지 않을 수 없다.

결국 친환경 제품이 소비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요즘, 방향제 역시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에 가까운 제품일수록 소비자와 친해질 수밖에 없는 건 어쩌면 당연한 결과라 하겠다.

크린카페에서 출시한 친환경 악취 제거기 '상크미'는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냄새를 흡착하는 원리를 사용한 제품으로, 화학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전혀 해가 없을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출처 ; http://domeggook.com/3867283
출처 ; http://domeggook.com/3867283

'상크미'의 공기 정화 원리는 간단하면서도 매우 과학적이다.

제품의 주성분은 천연담자균사체와 한방추출물로, 광바이오 밸런스 에너지를 천연담자균사체에 저장한 후 공기중에 원적외선 파장대를 방출시켜 악취를 제거하고 공기를 정화하여 무향, 무취로 신선한 공기를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상크미'의 외부 재질은 FDA 승인을 받은 친환경 무독성 ABS 소재를 사용한 것이기 때문에 환경 호르몬 배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또 오염원 근처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할뿐더러 6개월에 5,000원 이내로 비용이 들기 때문에 상당히 경제적이다.

현재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에서 운영하는 나까마의 새이름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친환경 악취 제거제 '상크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친환경을 중요시 여기는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