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슬라이스·훅 막아주는 드라이버

[히트상품]슬라이스·훅 막아주는 드라이버

최종일 기자
2010.05.26 12:11

오리엔트골프 '야마하 인프레스X D201 드라이버'

애버리지 골퍼의 반은 볼이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 문제다. 나머지 반에게는 왼쪽으로 가는 것이 골칫거리. 야마하골프는 이런 고민을 가진 골퍼들에게 제격인 '인프레스X'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인프레스X D201 드라이버는 460cc의 전통적인 샬로 페이스에 헤드가 약간 앞쪽으로 닫힌 푹 페이스(1도) 설계로 슬라이스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인프레스X D201S는 스트레이트 페이스로 설계돼 볼이 왼쪽으로 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비거리 기술도 이 제품의 자랑거리다. 가장 이상적인 백스핀량을 실현한다. 골퍼들의 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백스핀량으로 더욱더 멀리, 보다 확실히 페어웨이를 공략한다. 인프레스X의 백스핀 기술이 분당 2500회에 가까운 2481rpm을 만들어 충분한 비거리를 보장해준다.

골퍼의 스윙 궤도를 상승시켜 정확하고 멀리 비거리를 만들어 내는 오비트(Orbit) 샤프트 기술도 적용됐다. 비거리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헤드 궤도 상승을 통한 임팩트 각도의 상승이 이뤄져야 한다. 인프레스X 드라이버는 이를 감안해 헤드 궤도를 1도 상승시켜 최상의 임팩트 각도를 실현, 초속이 0.9m/s 향상돼 안정된 최대 비거리를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