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NCT 도영, '폭군의 셰프' 메인 OST 첫 주자였다...'시간을 넘어 너에게로'

[단독] NCT 도영, '폭군의 셰프' 메인 OST 첫 주자였다...'시간을 넘어 너에게로'

이경호 기자
2025.08.23 17:52

도영, '폭군의 셰프' OST Part.1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8월 24일 오후 6시 발매

NCT 도영./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도영이 '폭군의 셰프' 메인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첫 방송 몰입도를 높이며 흥행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23일 아이즈 취재 결과, NCT 도영이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연출 장태유, 극본 fGRD,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름그리다, 정유니버스)의 OST Part.1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제작 정유니버스, 작사/작곡 럭키클로버·송정윤)'를 가창했다.

도영은 '폭군의 셰프' 메인 OST 첫 주자로 나서 첫 방송부터 흥행에 힘을 보탠다. 그가 부른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는 첫 방송에서 몰입도 높이는 OST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사진=tvN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사진=tvN

이번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는 같은 시간에 함께할 수 없는 이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되돌릴 수 없는 순간에 대한 후회의 감정을 담았다. 시간을 넘어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절대 놓지 않겠다는 다짐,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영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간절한 감정을 담은 보이스가 고스란히 곡에 녹아들었다. 이에 곡과 극 전개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폭군의 셰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폭군의 셰프'의 시청이 OST 감상 재미까지 더해질 예정.

NCT 도영./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현지에서 녹음한 40인조 리얼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풍성한 사운드가 더해졌다. 이번 녹음을 담당한 부다페스트 스코어링 오케스트라는 스티비 원더, 마이클 부블레, 알 자로, 데이비드 포스터, 글래디스 나이트, 스티브 타이렐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도영의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23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는 '폭군의 셰프'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 연지영(임윤아 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 이헌(이채민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임윤아, 이채민이 주연을 맡았으며 최귀화, 강한나, 서이숙 등이 출연한다.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첫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