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SNS 정치, 속초에서 지지자와 번개

안철수 SNS 정치, 속초에서 지지자와 번개

홍재의 기자
2012.10.17 10:02
▲ 안철수의 진심캠프 대변인실 페이스북에서 공개한 '지금, 안철수가 만나러 갑니다' 사진
▲ 안철수의 진심캠프 대변인실 페이스북에서 공개한 '지금, 안철수가 만나러 갑니다' 사진

무소속 안철수 대선 후보가 속초에서 번개(즉석 모임)를 한다.

지난 16일 안철수의 진심캠프 대변인실 페이스북 페이지 '안스스피커'는 '지금, 안철수가 만나러 갑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남기고 "18일 안 후보가 강원도 속초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안스스피커는 "여러분이 와달라고 말씀해주셨다. 열화와 같은 성원"이라며 "그래서 만들었다. 안철수 후보는 이번에 속초에 간다"고 전했다.

이어 "오후 5시10분부터 7시까지 시간을 비우겠다"며 "꼭 방문해야 할 의미 있는 곳도 좋고 식당도 좋다. 의견을 주시면 골라서 일정을 정하고 바로 공지해 드리겠다"고 했다.

안 후보 측은 이번 속초 방문을 시작으로 '지금, 안철수가 만나러 갑니다' 캠페인을 지속 전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한 안철수 후보의 트위터(@cheolsoo0919)는 3일 만에 5만 명의 팔로워가 모여 2만6000여명을 확보하고 있는 안철수의 진심캠프(@jinsimcamp)를 넘어섰다. 현재 안 후보와 관련해서는 안철수를 사랑하는모임(@ahnsarang, 6만7000여 명)이 가장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대선 유력 후보 3인 중에서는 문재인 민주통합당 후보(@moonriver365)가 26만 8900여 명으로 가장 많은 팔로워가 있으면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GH_PARK)는 22만 7000여 명이 팔로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