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硏, 신입&경력사원 공채

안철수硏, 신입&경력사원 공채

성연광 기자
2009.04.01 11:42

안철수연구소(65,100원 ▼700 -1.06%)가 1일부터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안철수연구소는 일자리 창출을 통해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 동참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하기 위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상반기에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채용규모는 30명 내외다.

지금까지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은 하반기에 한차례 실시해 왔으나, 올해는 상반기에 추가로 신입 사원과 경력 사원을 함께 공개 채용한 것이다.

이번 공채 원서 접수는 1일부터 12일까지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 채용 사이트(http://kr.ahnlab.com/company/recruit/main.jsp)에서 지원 가능하다. 신입 및 경력직 모집분야는 소프트웨어 개발, 바이러스 대응 및 분석, 영업 등이다.

최종 입사자 선정은 신입 직원의 경우,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을 거쳐 선별된 인원을 대상으로 직무전문성과 잠재 역량을 평가하는 1,2차 면접 등의 단계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경력직의 경우,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안철수연구소 김홍선 대표는 “어려울 때일수록 인재를 채용해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은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라며 “정보보안의 핵심은 보안 전문 인력 육성을 통한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안전문 인력 양성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