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V미니쿠퍼, 다이아몬드 커플링 등 1억 상당 고객에게 쏜다!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의 프랜차이즈 다이닝바 ‘와라와라’가 오는 10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와라와라 창립 10주년 고객 감사 프로포즈 이벤트’는 2002년 10월 9일부터 현재까지, ‘와라와라’를 아낌없이 사랑해준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포즈하는 느낌으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20대 여성 고객이 주요 타겟인 ‘와라와라’는 여심(女心)을 사로잡기 위해 BMV미니 쿠퍼, 다이아몬트 커플링, 루이비통 가방, 아르마니시계, 루이까또즈 지갑까지 다양하다.
이번 와라와라 창립 10주년 이벤트는 '행운의 미니를 잡아라!'와 알찬 10주년 기념 '세트메뉴 먹고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로 마련됐다.
BMW미니 쿠퍼 증정 이벤트는 매장 내 테이블매트에 삽입 된 응모권에 정보를 기입하여 응모함에 넣어 쉽게 응모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이벤트는 알찬 10주년 기념 세트메뉴를 먹으면 전 고객에게 100%당첨 스크래치 응모권을 제공, 모두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와라와라 담당자는 “지난 10년 동안 와라와라 매장이 96개로 늘어나게 된 것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와라와라 본사 및 가족들은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의 10년, 그 이상 고객들이 와라와라를 사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다이닝바 ‘와라와라’ 의 창립 10주년 고객 감사 프로포즈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