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가을 K팝 휩쓸었다…10월 KM차트 3관왕

임영웅, 가을 K팝 휩쓸었다…10월 KM차트 3관왕

한수진 기자
2025.11.03 09:21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가을 K팝을 접수했다.

K팝 차트 플랫폼 KM차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월간 차트 결과를 발표했다. 임영웅은 총 6개 중 3개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보여줬다.

임영웅은 KM차트 10월 월간 차트에서 '순간을 영원처럼'으로 'K-MUSIC(음원)'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K-MUSIC ARTIST(아티스트)', 'HOT CHOICE(인기)' 남성 부문까지 정상을 휩쓸었다. 임영웅 뒤로는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영탁, 이찬원, 몬스타엑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상위권을 이었다.

임영웅은 지난 8월 29일 정규 2집 'IM HERO 2(아임 히어로 2)'를 발매하며 3년 2개월 만에 정규 작업물로 더 다채로워진 음악성과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K-MUSIC(음원)' 1위를 차지한 '순간을 영원처럼'은 이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남 미워하지 말아요, 삶은 생각보다 짧아요"라는 가사처럼 삶에 대한 고찰을 담았다. 흔한 말 같지만 정작 쉽게 전하지 못하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라는 진심을 노래하며 평범한 일상과 사랑의 소중함을 다시 일깨운다.

임영웅은 'IM HERO 2'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한 그는 전국 투어를 통해 전국 곳곳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각 도시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믿고 듣는 히어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고, 감성 짙은 보컬과 진정성 있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