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빌보드지 표지 모델로…

싸이, 빌보드지 표지 모델로…

이슈팀 홍연 기자
2012.10.26 15:33
ⓒ빌보드지
ⓒ빌보드지

'강남스타일'로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싸이가 미국 빌보드 홈페이지 메인에 이어 오프라인 빌보드지 표지까지 장식하게 됐다.

싸이는 25일 미투데이에 "11월3일 발간예정인 빌보드지 표지라네요 ㄲ ㅑ~~~~~~ ><"라는 글을 올린데 이어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I am the cover of Billboard!(내가 빌보드지 커버에 나왔다)"란 글을 올렸다.

10월 30일자로 발간된 예정인 오프라인 빌보드지 표지엔 싸이가 연두색 자켓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싸이의 위엔“500,000,000 PSY FANS CAN‘T BE WRONG(5억 명의 싸이 팬들은 틀리지 않았다)”란 헤드라인이 적혀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월드스타네" "축하합니다"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25일엔(현지시간) 바바라 월터스(Barbara Walters)가 진행하는 미국 유명 토크쇼 ABC ‘더 뷰(The View)’에 출연해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이는 등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국 활동을 한 후, 다음 달 4일 프랑스 파리로 건너가 유럽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강남스타일'은 현재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5주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