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LG, 고 하정임 여사 빈소 첫날 모습

[동영상]LG, 고 하정임 여사 빈소 첫날 모습

오동희 기자
2008.01.10 10:11

구자경LG(98,300원 ▲5,400 +5.81%)명예회장의 부인인 고 하정임 여사의 빈소가 차려진 서울대학교 병원에는 문상 첫날인 9일 정계, 재계, 학계, 언론계 등 각계의 조문행렬이 이어졌다.

정대철 대통합민주신당 상임고문,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 등 정계와 언론계 인사에 이어 조석래 전경련 회장, 조양호 한진 회장 등 전경련 회장단도 이날 오후 회장단 회의를 끝낸 후 조문했다.

이외에도 최태원SK그룹 회장, 신동빈 롯데그룹 부회장, 박용오 두산그룹 명예회장, 이준용 대림산업 명예회장, 이구택 포스코 회장 등이 빈소를 방문해 조의를 표했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과 정몽구 현대.기아차그룹 회장은 일단 조화로 조의를 전했다.

권오규 경제부총리, 전윤철 감사원장, 이재정 통일부 장관, 이헌재 전 경제부총리 등 전.현직 정부 고위인사들과 오세훈 서울시장도 빈소를 찾았다. 이날 빈소에는 1000여명 이상의 인사들이 조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오동희 기자

'기자의 생명은 현장에 있다' 머니투데이 산업1부 선임기자(국장대우)입니다. 추천도서 John Rawls의 'A Theory of Justice'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