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셀트리온 효과지속…오알켐 연속'上'

[특징주]셀트리온 효과지속…오알켐 연속'上'

김동하 기자
2008.05.28 09:23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28일에도 셀트리온 효과가 이어지고 있다.

셀트리온이 우회상장하면서 27일 거래가 재개된오알켐(165,900원 ▼7,200 -4.16%)은 이틀연속 개장과 동시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오전 9시19분 현재 전일대비 14.95%오른 5690원에 거래되고 있다. 거래중지 전인 지난 20,21일에 이어 나흘 연속 상한가다.

셀트리온 지분 13.4%를 보유한KT&G(167,400원 ▼3,100 -1.82%)도 이틀연속 소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역시 KT&G자회사인영진약품(1,105원 ▼39 -3.41%)은 이날 개장과 동시에 상한가로 치솟았다.

셀트리온 주식 46만주를 보유한대원화성(2,675원 ▼70 -2.55%)은 전일 상한가에 이어 이날도 7%대의 강세를 보이고 있다. 다만 셀트리온 96만600주(0.35%)를 보유한시공테크(3,265원 ▼140 -4.11%)는 9일간의 오름세를 접고 10일만에 하락반전했다.

셀트리온 120만주(0.45%)를 보유하고 있는이테크건설(11,270원 ▼10 -0.09%)은 전일 3.03%하락마감했으나 이날 개장초에는 1.88%의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