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개장 55분 지나서야 지수산출 개시

나스닥, 개장 55분 지나서야 지수산출 개시

송선옥 기자
2011.01.29 00:34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나스닥 OMX "백업시스템 교환"

나스닥 OMX는 28일(현지시간) 백업 시스템을 교환해 나스닥 종합 지수, 나스닥 100지수 산출을 개장후 55분이 지나서야 개시했다고 밝혔다.

나스닥 지수는 오전 10시28분 현재 전일대비 0.9% 하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