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진흥원, 단장급 개방형직위 공모

보건산업진흥원, 단장급 개방형직위 공모

최은미 기자
2007.12.21 18:11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용흥)은 21일 보건의료기술 연구개발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성과제고를 위해 개방형직위로 질병연구단장과 신기술개발단장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마감은 31일까지이다.

채용예정분야의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해당분야에서 10년이상 관련업무를 수행하거나 부교수급 이상의 경력 소유자만이 지원할 수 있다. 주5일 상근근무도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질병연구단장과 신기술개발단장은 보건의료기술연구개발사업의 기획·평가·관리와 기술개발정책 수립, 성과분석 등의 역할을 담당하는 직책이다.

임용계약기간은 2년이며, 1년에 한해 연임이 가능하다.

원서교부,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경영혁신단 혁신인사팀(02-2194-7426)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hidi.or.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