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노즈후레쉬' 황사마케팅 전개

조아제약, '노즈후레쉬' 황사마케팅 전개

신수영 기자
2008.03.04 08:45

조아제약(1,029원 ▲21 +2.08%)은 4일 코세척액 '노즈후레쉬'에 대한 황사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조아제약은 이번주부터 일간 스포츠지 광고, 주요포탈 사이트 키워드 광고, 약국가 포스터와 리플렛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노즈후레쉬'액은 염화나트륨제제의 세정효과와 더불어 코에 염증을 일으키는 주원인인 감염성 세균 및 바이러스에 대한 항균.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코전용 세척액(일반의약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비강내 적당한 습기를 공급해 점막의 정상적인 기능수행을 돕는 제품"이라며 "감기시의 코막힘, 알레르기성비염, 축농증, 비인두염 등에 효과적이며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전신 부작용이 거의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대용량 병(300mL, 1000mL)과 더블넥앰플(20mLX5A, 20mLX1A) 두 가지 용기로 시판되며, 휴대형 분주기인 '노즈맨'를 이용해 하루 5ml씩 1~2회 세척하면 된다. 노즈맨은 코의 구조상 세척액이 들어가기 힘든 비문을 거쳐 비강 내부에 편리하게 세척액을 흘려 넣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