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용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이태용)은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건설기술연구원(원장 조용주)과 '건물에너지 관련 기술·산업·정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건물분야 에너지절약을 위한 공동학술연구를 진행하고 '그린홈' 보급확대 사업에 협력할 계획이다. 에관공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건물분야의 에너지절약을 통해 기후변화협약에 대응하고 저탄소녹색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이뤄졌다"고 밝혔다. 독자들의 PICK! 18살 나이 차…장기하-윤가이 2년째 열애 "'흑인' 나 빼고 다른 팬만 사인"…최우식, 논란에 입 열었다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갑작스런 사망 아이 넷 '사돈총각'과 사랑에 빠진 딸…가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