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가 애플을 특허권 침해 혐의로 위스콘신 법원에 제소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7일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노키아는 애플이 아이폰, 아이패드 관련 기술에서 자사의 특허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글자크기
노키아가 애플을 특허권 침해 혐의로 위스콘신 법원에 제소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7일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노키아는 애플이 아이폰, 아이패드 관련 기술에서 자사의 특허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