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애플 특허권 침해 혐의로 제소

노키아, 애플 특허권 침해 혐의로 제소

권다희 기자
2010.05.07 23:29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노키아가 애플을 특허권 침해 혐의로 위스콘신 법원에 제소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7일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노키아는 애플이 아이폰, 아이패드 관련 기술에서 자사의 특허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