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 리뉴얼 오픈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 여의도점이 9월 14일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소규모 모임을 위해 특별히 설계한 룸, 싱그러운 녹색 식물이 가득한 그린하우스 등 세 가지다.
200석 규모의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은 사학연금회관 20층에서 내려다보는 여의도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식사가 가능한 스카이라운지를 마련했다.
또한 떡갈 고무나무와 다양한 허브 등 식물 조경을 강화한 그린하우스를 새롭게 단장해 매장 입구에서부터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념행사로 오픈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농가와 직거래한 친환경 사과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스프링스 전 매장은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가을 메뉴 개편에 들어간다. 전남 무안에서 자란 배를 듬뿍 넣은 치킨 샐러드, 충남 예산에서 자란 사과로 만든 애플 시나몬 브레드 푸딩 등 제철 재료의 건강한 맛을 살린 70여 종의 그린테이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 MPK그룹, 제시카키친 도곡역점 오픈

MPK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이 4일 서울 도곡동에 신규 자매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VIP Pre-open Party 및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도곡역점은 주변에 타워팰리스 등 고급 아파트가 많을 뿐 아니라 대치동 학원가까지 연결되는 도곡 역세권(3호선, 분당선 환승역)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9월 14일부터 1주일간 도곡역점 오픈 홍보 래핑카와 인근 아파트 단지 내 제시카키친 광고물을 촬영해 매장을 방문하면 ‘제시카 피크닉 세트’와 ‘샐러드 투고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호토모토 구로디지털역2호점 오픈

일본식 수제도시락 전문점인 '호토모토' 2호점이 좌석수 30개 이상을 보유한 넓은 직영매장으로 구로디지탈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독자들의 PICK!
단순히 테이크 아웃이 아닌 가족과 직장동료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즐거움을 줄수있는 카페형으로 구성했다.
또한 숨겨진 특징 중 하나로, 조리 전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다양한 주방기기를 설치하기 때문에 매장규모의 대부분을 주방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재료에 따라 다른 칼과 도마를 사용하는 작은 실천부터 국내 최초로 대형 해동고를 비치해 안전하게 해동하고 조리하여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조리하는 등 고객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이것이야말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의 차이 비결이라고 볼 수 있다.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오전7시30분부터 밤9시까지 운영하여, 직장인들의 건강한 식도락 문화를 지켜나갈 것을 다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