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미연, 11월 3일 미니 앨범 발매..3년 6개월만 솔로 컴백

아이들 미연, 11월 3일 미니 앨범 발매..3년 6개월만 솔로 컴백

이덕행 기자
2025.10.20 09:51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미연은 11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MY, Lover'를 발매한다. 첫 미니 앨범 'MY' 이후 3년 6개월 만의 솔로 컴백이다.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는 사랑을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지난 2022년 첫 미니 앨범 'MY'를 통해 '미연'이라는 솔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시작했다면, 'MY'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인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깊어진 사랑 노래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능 20일 0시 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Y, Lover'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인트로 필름은 사랑의 시작과 끝을 오가는 다층적인 감정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의자와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는 뜨거운 사랑의 시작부터 번개가 치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이별의 감정까지 극단적인 온도차를 통해 사랑의 다양한 얼굴을 표현했다.

미연은 앞서 자작곡 디지털 싱글 'Sky Walking'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발돋움했다. 또한 지난 5월 발표한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 수록곡 'Unstoppable'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