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제6회 서비스 경진대회 개최

혼다코리아, 제6회 서비스 경진대회 개최

최인웅 기자
2010.11.16 11:03
↑제 6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퀵페어 부문
↑제 6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퀵페어 부문

혼다코리아는 지난 13일 우수한 정비인력을 가려내는 '제 6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2005년부터 매년 실시 된 혼다의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자동차 AS를 담당하는 서비스센터의 기술 인력들이 경쟁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켜 압도적인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올해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인천 PDI(수입차 검사장) 내 트레이닝 센터에서 실시됐다. 대회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B/P전(Body/Paint, 판금/도장) △부품전 △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부문 등 서비스 전 분야에 걸쳐 실시됐다.

혼다의 9개 딜러 사에서 선발 된 53명의 테크니션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개인 부문 최일경(혼다 두산 모터스), 단체 부문 임윤택, 원인재 팀(혼다 KCC 모터스), B/P(Body/ Paint)부문 박중완, 김진현 팀(혼다 KCC 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부문 여인수(혼다 SUN 모터스), 부품 부문 김경수(혼다 KCC 모터스) 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각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혼다 KCC 모터스는 종합우승을 수상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최근 한 자동차 품질 조사기관의 발표에 따르면 혼다가 4년 연속 제품, 마케팅, 서비스 등의 만족률 1위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이같은 대회를 통해 다양해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정확하고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