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너텍은 포스코건설과 에너지분야에서 공동사업을 하기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공시했다. 또, 공동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포스코건설이 케너텍에 약 100억원 규모의 자본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독자들의 PICK! '재혼' 이혜영, 15년 만에 의붓딸 첫 공개…"첫 만남에 틱틱거려" 판잣집 신혼→전남편에 생활비 지원…유명 여가수 가정사 고백 벤, 출산 6개월만 이혼 결심한 이유…"임신 중 감당못할 배신감" '80세' 노주현 뜻밖 근황…"14억에 월 400만원 실버타운 계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