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에어텍, 2중탈취 공기청정기 출시

성창에어텍, 2중탈취 공기청정기 출시

문병환 기자
2007.12.27 08:51

성창에어텍(4,510원 ▼25 -0.55%)(대표 윤종은)은 다기능성 필터와 자체 개발한 클러스터 이온에 의한 2중 탈취시스템을 갖춘 신형 공기청정기 SAC-300을 출시했다.

신형 공기청정기 SAC-300에 기본 장착된 세파필터는 섬유의 간격과 굵기가 서로 다른 2개의 필터층으로 이루어져 큰 입자와 작은 입자를 단계적으로 포집하여 많은 양의 먼지입자을 포집하는 LONG-LIFE 기능의 필터에 세계 최초로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독감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지솔용액을 흡착하여 동시에 여러가지 기능을 수행하는 신개념 다기능성 필터이다.

또한 자체개발한 클러스터 이온기는 다량의 클러스터 이온을 발생하여 탈취필터에서 걸러낸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를 다시 한번 분해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그 밖에 인공지능에 의한 자동운전기능, 3단계 밝기 조절기능등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부가기능도 함께 추가하였다.

윤종은 대표는 "그 동안 연구개발 해온 기능성 필터를 한 장에 담아 소비자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www.scair.co.kr 080-011-020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