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시장에서 시가총액 1조원을 넘어서는 바이오회사 셀트리온이오알켐(165,900원 ▼7,200 -4.16%)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셀트리온의 지분을 보유 중인 것으로 알려진시공테크(3,265원 ▼140 -4.11%)가 급등하고 있다.
22일 오전 9시 3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시공테크는 전날 대비 290원(8.03%) 오른 3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공테크는 유상증자 참여 등을 통해 셀트리온 주식 96만600주(0.35%)를 보유중이다.
반면 셀트리온의 모회사인KT&G(167,400원 ▼3,100 -1.82%)는 2% 가량 하락세다. KT&G는 셀트리온 지분 14%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