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GS와 의견차 협의 중"

속보 포스코 "GS와 의견차 협의 중"

진상현 기자
2008.10.13 18:21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포스코 관계자는 13일 "(대우조선해양 인수 컨소시엄에 참여한) GS그룹과 의견차가 있어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 대우조선해양 본입찰이 마감된 가운데 GS그룹이 포스코와의 컨소시엄에서 빠지기로 했다는 설이 돌고 있는 상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