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박정민, 신세경, 박해준이 출연하는 영화 '휴민트'가 2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배우들이 유튜브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휴민트' 출연진이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조인성, 박정민, 신세경, 박해준이 출연하는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물이다.
출연진은 설 연휴 극장가 정조준을 위해 가열찬 홍보 릴레이에 돌입한다. 먼저 신세경이 2월 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인간적인 면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이 2월 3일 SBS 예능 '틈만 나면,'에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 속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아낌없이 들려주며 '휴민트'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조인성, 정유진, 이신기는 유튜브 채널 '유튜브하지영'에 2월 4일과 11일 2부에 걸쳐 출격한다. 여기에 2월 6일 '유인라디오'에 박해준의 출연까지 확정하며 예능과 유튜브를 아우르는 전방위 홍보로 관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한다.
특히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특별한 콘텐츠가 예고됐다.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이 함께 '두쫀쿠 만들기'에 도전하는 티저 영상이 신세경의 소셜을 통해 먼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열찬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는 '휴민트'는 2월 1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