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숯불꼬치구이전문점 '꼬지사께'와 다이닝&비어카페 '엘리팝'의 본사 SY프랜차이즈의 김성윤 대표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2일 성공스토리 특강을 가졌다.
김성윤 대표는 젊은 나이에 자영업 전선에 뛰어들어 현재는 200여 개의 가맹점 개설을 이뤄 한국프랜차이즈협회의 최연소 이사라는 자리에 까지 오게 된 인생스토리를 통해서 학생들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고 도전을 하라며 큰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강의를 들은 학생들은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실전스토리를 들을 수 있어서 새로운 각오와 용기가 생겼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강의가 많이 필요할 것 같다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김성윤 대표는 한국프랜차이즈 자영업자 맨토단에서도 활동을 하며 자영업자나 청년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도 지속적으로 맨토링 강의 활동을 하며 예비창업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또한 김성윤 대표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가족점과의 상생경영을 통해 본사와 동반성장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년 4회 분기별 프로모션 및 스타매장 선정, 본사 지원으로 점주들의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제주도 여행을 보내주는 등의 활동들은 본사의 이익을 가족점에 환원하여 상생하기 위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SY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인 꼬지사께(www.kkojisakke.com)와 엘리팝(www.alleypub.com)은 여름을 맞아 망고빙수, 치즈빙수, 물회 등의 신 메뉴를 출시했으며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름 창업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창업 할인혜택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