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써먼, 佛 '프리미에르 비죵'서 신제품 '6 모듈 에어다운' 공개

커버써먼, 佛 '프리미에르 비죵'서 신제품 '6 모듈 에어다운' 공개

김태윤 기자
2026.02.11 18:46
프리미에르 비죵 전시회에 마련된 커버써먼 부스 모습/사진제공=커버써먼
프리미에르 비죵 전시회에 마련된 커버써먼 부스 모습/사진제공=커버써먼

라이프스타일 테크 기업 커버써먼(대표 이재호)이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 박람회 '프리미에르 비죵'(Première Vision Paris)에서 신규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미에르 비죵은 해마다 2월과 9월에 열리는 글로벌 패션 섬유 전시회다. 커버써먼은 '스마트 크리에이션'(Smart Creation) 섹션에 부스를 마련하고 에어테크 기반 제품군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에서 커버써먼은 신제품 '6 모듈 에어다운'(6 Module Air Down)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몸통과 소매, 목 부분까지 에어 모듈이 연결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동물성 충전재 없이 공기만으로 보온성과 볼륨감을 구현해 기존 다운 제품과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전시 기간 프랑스 패션 학교 IFM(Institut Français de la Mode)과 R&D(연구·개발) 미팅을 진행했다"면서 "양측의 역량을 결합해 3월2일 시작하는 파리 패션위크 오프닝 쇼에서 'CVSM x IFM'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이재호 커버써먼 대표는 "에어테크 기술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및 바이어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써먼은 오는 3월 미국 포틀랜드에서 열리는 신발 소재 박람회 '더 머티리얼 쇼'(Material Show)와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기능성 소재 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Performance Days)에 참가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