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총현장]수율도 높이는 중

박성욱SK하이닉스(2,906,000원 ▲142,000 +5.14%)사장은 21일 경기 이천 SK하이닉스 본사에서 열린 '제66기 정기주주총회'가 끝난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우리도 25나노(2Y) D램을 생산하며 수율을 올려 램프업(Ramp up·생산량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20나노 4기가비트(Gb) DDR3 D램을 양산한 것에 대해 어떻게 보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