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보)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은 19일 올 하반기 경영환경에 대해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며 "올해 삼성은 계획했던 경영목표는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다. 반도체가 부진하지만 목표는 달성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날 청와대에서 열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성과 보고회에 참석하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렇게 말했다. 독자들의 PICK! 18살 나이 차…장기하-윤가이 2년째 열애 "'흑인' 나 빼고 다른 팬만 사인"…최우식, 논란에 입 열었다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갑작스런 사망 아이 넷 '사돈총각'과 사랑에 빠진 딸…가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