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스텍, 셀트리온 유증 전량납입

바이오톡스텍, 셀트리온 유증 전량납입

오상헌 기자
2009.07.31 11:55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바이오톡스텍(1,983원 ▼27 -1.34%)은 보통주 90만주를 발행하는 20억2500만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과셀트리온(165,900원 ▼7,200 -4.16%)이 전량 납입했다고 31일 공시했다. 셀트리온은 바이오톡스텍 지분 10.17%를 보유한 2대 주주로 올라섰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