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내달 미니 3집 '러브 펄스' 발매 "독보적 감성 녹아있어"

트레저, 내달 미니 3집 '러브 펄스' 발매 "독보적 감성 녹아있어"

한수진 기자
2025.08.04 11:02
트레저 /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가 내달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3rd MINI ALBUM [LOVE PULSE] RELEASE POSTER(트레저 - 3번째 미니 앨범 [러브 펄스] 릴리스 포스터])'를 게재하며 트레저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빛 배경에 메탈릭한 질감의 실버톤 하트가 새겨져 임팩트 있다. 또한 사전적으로 각각 사랑(LOVE)과 맥박(PULSE)을 의미하는 두 단어가 결합한 앨범명 'LOVE PULSE'는 사랑에 빠졌을 때의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을 떠올리게 해 궁금증을 키웠다.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베일에 싸여 있으나 그간 신곡을 내놓을 때마다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여온 트레저인 만큼 기대가 쏠린다. 과연 이들만의 음악적 색채로 풀어낸 사랑이라는 감정과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미니 3집 'LOVE PULSE'로 트레저의 뜨거운 에너지와 독보적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팬분들과 보다 활발히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