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10일 베이징 올림픽그린 양궁장에서 열린 여자 단체전 결승전에서 중국을 물리치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한국은 4엔드 24발을 쏘는 결승전에서 224대 215로 중국에 9점 앞서 우승했다. 이로써 한국 여자양궁은 1988년 서울올림픽부터 올림픽 단체전 6연패를 달성했다. 독자들의 PICK! 18살 나이 차…장기하-윤가이 2년째 열애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갑작스런 사망 아이 넷 '사돈총각'과 사랑에 빠진 딸…가출까지 내연관계 끝나자 스토킹에 "강간 당했다"…40대 여성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