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의 아리랑' 컴백앞둔 김연아 영상 감동

'피겨퀸의 아리랑' 컴백앞둔 김연아 영상 감동

김민경 기자
2011.02.22 12:14
↑ 화제영상 '피겨퀸의 아리랑' 캡처화면
↑ 화제영상 '피겨퀸의 아리랑' 캡처화면

김연아가 1년간의 기다림 끝에 팬들의 품으로 귀환하는 가운데, '피겨퀸의 아리랑'이라는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영상은 오는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ISU 세계선수권대회 출전을 앞둔 김연아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다.

김연아가 ISU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한국의 전통음악인 아리랑을 각색한 '오마주 투 코리아'로 펼칠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언급해 팬들의 기대를 자극한다.

김연아가 전 세계를 감동시켰던 지난 2010년의 활약상을 파노라마 방식으로 담은 이 영상은 웅장한 음색의 아리랑을 배경음악(BGM)으로 활용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당신의 응원이 감미로운 음악이 되고, 당신의 함성이 아름다운 점프가 됩니다'라는 자막이 한국인을 한마음으로 뭉치게 했던 지난해 밴쿠버 동계올림픽의 감동을 연상케 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BGM과 영상이 아름답게 어우러진다", "감동적인 무대 무척 기대된다", "3월 일본에서 열리는 대회에서도 김연아 화이팅"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김연아의 귀환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김연아 세계선수권대회 응원단'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전개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