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개발 업체인케드콤이 경영권 매각 추진발표에 이틀 연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케드콤은 22일 오전 9시50분 현재 전일대비 8.81%오른 185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일에 이어 이틀 연속 반등세다. 케드콤은 전일 주가급락 관련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경영권 양수도를 추진 중이며 사채 미상환으로 인해 보유자금의 사고유무를 확인하기 위한 실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독자들의 PICK! 심수창, 이혼 후 월세살이 고백…재산은 주식으로 -80% '위기' "제수씨 섹시해요" 선 넘은 친구, 아내 웃으며 한 말...남편 '황당' '프리 선언' 아나운서 "예능서 돌연 하차→생활고" 무슨 일 암투병 아내 목조른 남편…장인은 8000만원 주고 "이혼 안돼"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