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이돌 뺨치는 多 컴백 프로모션

임영웅, 아이돌 뺨치는 多 컴백 프로모션

한수진 기자
2025.08.11 14:03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임영웅은 11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IM HERO 2(아임 히어로 2)' 컴백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일정에 따르면 오는 12일 ‘IM HERO 01’을 시작으로 13일 ‘더 모먼트’, 18일 트랙리스트, 20일 앨범 디테일을 차례로 공개한다. 특히 16일에는 스마일과 자물쇠가 그려진 이미지를 선보여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5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발매 하루 전인 28일에는 본편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전 세대 청취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의 정규 2집 'IM HERO 2'는 오는 29일 공개된다.

한편, 임영웅의 이번 앨범은 기존의 피지컬 CD 대신 앨범북 형태로 출시한다. 실물 음반 판매 집계에 포함되지 않는 형식이지만, 기록보다 진심을 담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감정과 진심이 오히려 더 가깝게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임영웅은 앨범 발매와 더불어 전국투어 콘서트와 방송 활동도 병행한다. 투어는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까지 이어진다.

올해 임영웅의 활동 반경은 음악을 넘어 예능과 특집 무대까지 확장된다. 26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섬총각 영웅'에서 데뷔 후 첫 고정 패널로 나서 무대 밖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30일과 9월 6일 2주간 KBS2 '불후의 명곡 -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을 통해 절친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TV조선 '미스터트롯'(2020) 우승 이후 독보적인 팬덤을 구축해 온 그는 올해 어느 때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소통에 방점을 찍는다. 본업인 음악 활동을 중심에 두되, 예능·콘서트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대중 친화적 노출을 확대한다. 전국 투어와 방송, 앨범을 통해 이어질 임영웅의 ‘열일’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