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또다시 ‘피켓팅’ 예고…오늘(26일)부터 효도 전쟁

임영웅, 또다시 ‘피켓팅’ 예고…오늘(26일)부터 효도 전쟁

한수진 기자
2025.08.26 08:25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또 한번 ‘피켓팅’을 예고했다.

오늘(26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인천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그동안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예매가 열릴 때마다 서버가 다운되거나 전석이 단시간에 매진되는 등 매번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왔다.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만큼 이번 인천 공연 예매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는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11월 대구와 서울, 12월 광주까지 이어진다. 매번 기록을 갈아치우며 ‘콘서트 강자’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이번 투어에서도 전국을 ‘하늘빛 축제’로 물들일 예정이다.

전국 투어와 더불어 새 정규 앨범도 발매된다.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2집 ‘IM HERO 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발매 하루 전인 28일에는 전국 CGV 50여 개관에서 청음회를 열어 팬들과 먼저 앨범을 나눈다.

이번 앨범에는 ‘답장을 보낸지’, ‘순간을 영원처럼’, ‘들꽃이 될게요’ 등 총 11곡이 수록된다. 장르의 폭을 넓히며 음악적 깊이를 더한 임영웅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