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2' 장한음, 데뷔 첫 팬콘서트 연다…20·21일 '원더랜드'로 밤비즈 초대

'보플2' 장한음, 데뷔 첫 팬콘서트 연다…20·21일 '원더랜드'로 밤비즈 초대

한수진 기자
2025.12.04 17:37
/ 사진=ES NATION
/ 사진=ES NATION

가수 장한음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팬콘서트를 연다.

장한음은 오는 20~21일 이틀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팬콘서트 'JANG HANEUM FANCON: Winter Night's Wonderland, With BBZ(장한음 팬콘: 윈터 나이츠 원더랜드, 위드 밤비즈)'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연말에 열리는 만큼 오랜 시간 장한음을 응원해 온 팬덤 밤비즈에게 선물과도 같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장한음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무대, 그리고 팬들과 깊은 교감을 펼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장한음이 직접 선곡 과정과 콘셉트 기획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원더랜드'라는 타이틀처럼, 팬들이 한겨울 밤 꿈처럼 빠져들 수 있는 감성적인 구성과 스토리텔링을 선보인다. 특히 밴드 라이브 세션과 함께 무대를 준비해 미공개 곡 및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준비했다. 장한음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팬콘서트에서는 장한음이 팬덤 밤비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겨울 감성을 극대화한 VCR 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팬콘서트는 장한음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팬 콘서트로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며 "장한음의 음악적 성장과 팬들에 대한 진심이 담긴 무대들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한음은 내년 상반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