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스노트' 뮤지컬 넘버를 부른 '영웅노래자랑' 공연 실황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2월 20일 광주에서 열린 전국투어 'IM HERO TOUR 2' 공연 중 팬들의 즉석 신청곡을 받아 무대를 꾸민 장면을 담고 있다. 임영웅은 뮤지컬 '데스노트'의 대표 넘버를 강렬한 메시지와 깊은 호소력으로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입증했다.

가수 임영웅이 뮤지컬 넘버까지 완벽하게 부르며 또 한 번 독보적인 가창력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 데스노트 | IM HERO TOUR 2 | 영웅노래자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2월 20일 광주에서 열린 전국투어 'IM HERO TOUR 2'(아임 히어로 투어 2) 공연 중 팬들의 즉석 신청곡을 받아 무대를 꾸민 '영웅노래자랑' 코너의 실황 장면을 담았다. 임영웅은 이 자리에서 뮤지컬 '데스노트'의 대표 넘버를 불렀다.
임영웅은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가사를 특유의 깊은 호소력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풀어내며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오직 나만 할 수 있는 일이야"로 이어지는 고음 구간에서 흔들림 없는 탄탄한 가창을 보여주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10월부터 전개한 전국 투어 'IM HERO TOUR 2'를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다. 매 공연마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준 가운데, 이른바 '피켓팅'으로 불릴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 속에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화제성 면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